게임피아는 본격 일본전국시대 천하통일 웹게임 "천하를 호령하다"(이하 천호)의 정식서비스를 1월 13일 오전 9시에 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10월 13일 클로즈베타서비스를 시작으로 네이버 플레이넷에서 첫 선을 보인 "천호"는 500여장의 일본전국시대의 무장카드를 수집하며, 각 무장의 스킬을 활용한 전투방식, 시즌제 도입등, 독특한 게임 방식과 뛰어난 일러스트로 서비스 시작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숱한 화재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따로 설치 할 필요 없이 웹 또는 스마트폰 모바일 환경에서도 실행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천호"는 이번 정식 서비스의 오픈을 통해 일부 서버는 새로운 시즌이 전개된다. 전면 재편된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회원가입을 하면, 일정 기간 동안 유료아이템인 금을 무상으로 제공받는 등 다양한 신규유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약 3개월간의 오픈베타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의 요청을 전면 수용하여 유저 인터페이스와 게임방식을 좀 더 유연하게 개선하고 경매 시간 수정, 출진지 관리 기능 추가, 메인 상단의 게시판이 변경 되는 등 게임 내외의 다양한 개편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기존에 운영하던 월드 1, 2는 첫 번째 시즌을 마치고 두 번째 시즌을 시작으로 ‘천하포무’로 월드가 통합 되며, 월드 3은 ‘풍림화산’월드로 변경 되어 첫 번째 시즌을 유지한다. 여기에 신규 서버인 “비사문천” 월드가 추가 될 예정이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 되는 ‘천하 포무’ 월드는 반군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 되고, 전체적인 지도의 크기가 커지며, NPC 성의 대폭 증가, 중립자원지 시스템의 변경 등 여러 가지 시스템이 추가 혹은 개선된다.

게임피아는 '천호'의 정식 서비스 오픈일인 2012년 1월 13일부터 1월31일까지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결제금액에 따라 추첨쿠폰이 지급 되고 이벤트 마지막 날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메인이벤트는 최고급 LED모니터와 최고급 기계식 키보드, 최신 그래픽 카드, 전국무쌍의 특제피겨동봉의 트레져박스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 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게임 내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천호’의 정식 서비스 개시에 관련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ardwar.co.kr 또는 http://chj.egamep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