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최종편 ‘토탈워(Total War)’를 16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토탈워’는 워록의 매력 포인트인 대규모 전투의 묘미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게임모드로, 다양한 신규장비와 항공정찰, 포격 및 보급 등 전투지원 시스템을 통한 새로운 전략전이 가능하다.

특히, 각 팀간 정해진 지역 내 고지를 탈환한 총 횟수를 통해 승패가 정해지는 만큼 치열한 공방전과 함께 한 편의 전쟁영화를 보는듯한 스릴 넘치는 재미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겨울시즌 최종 업데이트를 기념해 워록 VJ와 함께 하는 팀 대결 미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영화 초대권’, ‘게임 아이템’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2월 ‘타임어택’ 모드 공개를 시작으로 겨울시즌 대규모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으며, ‘신대두모드’, ‘탈출모드’ 등 초보에서 고레벨 유저까지 자신의 실력에 맞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들이 추가되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록’ 공식 홈페이지 (http://warrock.nex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