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는 하드웨어 커뮤니티 쿨엔조이와 함께 FPS 게임 '스페셜포스2' 온라인 대회를 개최한다.

"숨겨진 고수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스페셜포스 2' 게임 대회는 온라인 대전으로 치뤄지며 경기 방식은 5명이 팀을 이뤄 상대방을 제압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1대 1 매치로 개인 간의 기량을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3월 19일부터 접수 받으며 경기는 개인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뤄지고 3월 26일부터 예선전을 거쳐 3월 31일 대망의 결승전을 치룬다. 아울러 결승전은 인터넷 동영상 스트리밍 방송으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150만원 규모로 대회 우승자에게는 NVIDIA에서 새로 발표할 차세대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준우승자에게는 GeForce GTX 560 Ti, 3위 입상자에게는 GeForce GTX 560 그래픽카드가 상품으로 주어지며, 순위와 관계없이 가장 멋진 플레이를 보여준 참가자를 대회 MVP로 선정하고 GeForce GTX 560 그래픽카드가 상품으로 수여된다.

또한 대회 부가 이벤트로 대회 우승자를 예측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급 게이밍 마우스와 USB 메모리를 증정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이번 게임 대회 참가 신청과 이벤트 응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쿨엔조이 웹사이트 http://www.coolenjoy.net/으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FPS 게임 마니아와 e-Sports 팬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