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온라인'이 지난 5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고 첫 주말을 순조롭게 보냈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진행된 ‘버닝타임 이벤트’는 정해진 시간에 게임을 진행하면, 경험치가 2배 증가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주말에 절정을 이뤘다. '버닝타임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에센스(캐시 아이템 구매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지난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버그 대청소 기간을 정해, 게임을 진행하다 버그를 발견해 신고를 하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아스테르온라인'에 신규가입 후 캐릭터를 25레벨 이상 키웠지만, 게임이 어려워서 플레이를 중단한 뒤 합당한 사유를 올리면 문화상품권으로 보상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 길드 생성 이벤트 등이 다양한 경품과 함께 진행 되고 있고, 향후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