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텍은 최근 발표한 모바일 데뷔작인 물리 기반의 퍼즐게임 ‘피블-플릭 앤 롤’ (Fibble – Flick ‘n’ Roll)의 무료 한국어 버전이 업데이트되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피블의 무료 버전에서는 플레이어가 부엌과 욕실 두개의 모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피블의 매력적인 게임플레이와 화려한 그래픽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크라이텍은 한국시장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에 따라 한국어 버전도 발표하게 되었다. 피블은 크라이텍의 모바일 첫 작품이며, 기존에 크라이텍을 떠올리면 예상되던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게임이다. 이번 무료 한국어 버전을 통해서 더 많은 국내 유저들이 피블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컨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김신국 크라이텍 마케팅 팀장은 전했다.

‘피블 – 플릭 앤 롤’에서 플레이어는 지구상의 한 외딴 집에 떨어진 귀엽고 용감한 외계인 피블이 외딴 집을 탐색하고 친구들을 찾아 함께 고향 행성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 풀에디션 게임에서는 다양한 모드에서 30 단계의 퍼즐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앱스토어에서 피블의 아이폰 및 아이팟터치 풀버전은 $1.99, 아이패드용 HD 버전은 4.99$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www.fibble.com 또는 http://itunes.com/apps/crytekgmbh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