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오는 26일 진행될 건담데이에 사전신청자가 2만명이 넘게 몰리면서 무려 20대 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열기는 SD건담에서 진행하는 첫 고객행사라는 점과 다양한 컨텐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용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건담데이’는 5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용산CGV에서 진행되는 고객감사 행사로, 건담을 대표하는 3가지 콘텐츠 ▲건담 애니메이션 상영 ▲SD건담 온라인게임 체험존 ▲건프라 및 DVD 전시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 날에는 건담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 5화’가 국내에서 최초로 상영될 뿐만 아니라 선발된 1,600명에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예상보다 훨씬 많은 이용자들이 건담데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추가 관람 좌석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건담데이가 이용자들에게 건담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축제로 자리매김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와 즐거움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건담데이’에 참여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