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는 자사의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게임리스트 UI 및 게임 정보, 물품 검색, 물품 등록, 결제 등의 서비스를 개선해 이용자 거래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뒀으며, 파란색을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아이템거래 주간 순위 T0P 30 ▲거래 아이템 최고 금액 ▲게임별 게임머니 시세 등을 누구나 알아보기 쉽도록 개편한 점은 가장 눈에 띄는 장점이다.

또한 이용자가 등록한 물품을 상위에 노출시키기 위해 재등록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자동 재등록(새로고침)’ 서비스와 다수의 입찰자가 원하는 경매 물품의 경우, 최고 낙찰자에게 파워 등록권이 제공되는 ‘파워 등록 경매’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IMI 이정훈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분들이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편의와 양질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아이템매니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아이템매니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홈페이지 옥의 티를 발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데온 그래픽 카드와 LED 모니터 등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이용자 중 행운의 거래번호 64개를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휴대폰을 이용해 #8278로 축하메시지를 보낸 고객 100명을 추첨해 치킨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