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게임스는 PlayStation3, Xbox360용으로 발매 예정인 대전격투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2’의 국내 발매일 및 초회특전을 결정했음을 금일(7일) 알렸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는 누적 출하량 4,000만장 이상을 기록한 바 있는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사용 가능 캐릭터는 50명 이상으로 시리즈 사상 최대로 수록됐으며, 한 화면에 최대 4인의 캐릭터 표시를 실현했다. 2인 캐릭터로 동시에 공격을 하는 '태그 어설트'나 동시에 상대를 던지는 '태그 던지기'등을 구사한 새로운 태그 대전이 가능하며 최대 4인이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본 작품에서는 통상의 2 vs 2 태그 대전이나 철권의 기본인 1 vs 1 대전, 새로운 플레이 방법인 1 vs 2 대전까지 모든 대전 스타일에 대응해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전투 방법을 즐길 수 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 초회동봉특전은 다수의 초호화 디지털 콘텐츠를 한번에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다. 수록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은 금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특전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 미셸 ▲ 엔젤 ▲ 쿠니미츠 ▲ 에이션트 오거 4개의 캐릭터 팩이며, 각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는 오는 9월 11일(화) 발매 예정이다.



[▲ 캐릭터 동영상 - 미셸]


[▲ 캐릭터 동영상 - 엔젤]

[
[▲ 캐릭터 동영상 - 쿠니미츠]


[▲ 캐릭터 동영상 - 에이션트 오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