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인터렉티브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배트맨 : 아캄시티’의 Game of the Year Edition(이하 ‘고티에디션’)을 2012년 6월 2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트맨:아캄시티 고티에디션’에는 2011년 10월 출시되어 해외 유수의 웹진과 게임미디어를 통해 2011년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된 ‘배트맨:아캄시티’과 지금까지 출시된 DLC인 캣우먼 팩, 로빈 번들팩, 나이트윙 번들팩, 스킨팩, 챌린지 맵 팩은 물론 새로운 DLC인 ‘할리퀸의 복수(Harley Quinn’s Revenge)’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DLC인 ‘할리퀸의 복수’는 ‘배트맨:아캄시티’의 엔딩에서 몇 주가 경과된 시점으로 할리퀸에게 납치 당한 두 명의 경찰을 구출하러 출동한 배트맨과 연락이 두절되고, 로빈이 배트맨을 찾아 조커의 예전 본거지에 잠입하면서 시작한다. 행방불명 직전의 배트맨과 그 뒤를 추적하는 로빈을 번갈아 가면서 플레이하게 되는 싱글플레이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트맨:아캄시티 고티에디션’의 예약판매는 2012년 6월 11일 오후2시부터 6월 16일까지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쇼핑몰 겜우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