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 더나인이 개발한 2D횡스크롤 MORPG '명장 온라인'에서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55레벨로 확대하고, 새로운 스토리 ‘제 4장 적벽대전’을 공개한다. 조조와 손권∙유비 연합군의 전투를 다룬 ‘적벽대전’과 관련된 다양한 퀘스트와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화소적벽’, ‘화용도’ 등 삼국지의 유명 전투를 재현한 5개의 신규 전장도 추가된다.

피로도 시스템인 ‘행동력’이 소모되지 않는 특수 전장 ‘사신환경’도 오픈된다. ‘사신환경’에서 플레이를 완료하면, 희귀 등급의 무기나 인기 무혼카드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5레벨 이상 탑승이 가능한 검은 말 ‘흑운’이 추가되며, 업데이트 전 이미 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흑운’을 무료로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레벨업 지원 이벤트도 내달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자신이 플레이하는 스토리 전장의 숫자와 같은 채널에서 게임을 즐기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130%의 경험치를 제공하며, '명장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물약과 부활석 등 필수 아이템 5종도 매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태형 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오는 7월에는 삼국지 액션에 AOS가 결합된 ‘세력전’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앞으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명장 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