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게임스가 2012년 9월 11일 (화)에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3, Xbox360 용 대전격투게임 'TEKKEN TAG TOURNAMENT 2'의 초회동봉특전 중 하나로, 새롭게 사용할 수 있는 칭호와 파이트머니의 액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케이드 판 'EKKEN TAG TOURNAMENT 2 UNLMITED'의 새로운 칭호는 '천사&악마', '일격통쾌', '가정용출신'과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파이트 머니는 100만G다.

천사&악마'는 12년 만의 엔젤 부활로 전설의 태그를 구성할 수 있게 된 것을 기념한다. 본능적으로 싸우는 대전 격투의 통쾌함이 느껴지는 TEKKEN의 참맛 '일격통쾌', 가정용 'TEKKEN TAG TOURNAMENT 2'에서 게임 센터로 난입하는 유저용인 '가정용출신' 등이 새롭게 사용할 수 있는 칭호다.

아케이드 판 ‘TEKKEN TAG TOURNAMENT 2 UNLIMITED’에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 의상이나 칭호를 공식 사이트 “TEKKEN-NET”통해 구입할 수 있는, 게임 내 통화 파이트 머니 100만 G도 특전으로 결정되었다. 동봉된 팜플렛에 기재되어 있는 다운로드 코드를 공식사이트 TEKEN NET에서 입력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