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MMORPG ‘썬 리미티드’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첫 코스튬 아이템을 공개한다.

웹젠은 오는 7월 12일 랜덤 옵션 아이템과 코스튬 아이템을 추가하고 퀘스트별 색상 구분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UI를 개선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팬더’ 등 2종의 코스튬 아이템을 선보인다. 각각의 코스튬은 특정 능력치를 상승시키며 레벨과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웹젠은 ‘사무라이’, ‘삐에로’ 등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을 매달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일부 장비 아이템의 능력치를 변경할 수 있는 랜덤 옵션 아이템도 추가 된다. 랜덤 옵션 아이템을 사용하면 해당 장비의 기본 능력치가 무작위로 높아지거나 낮아진다.

그 동안 PvP 전용 인던 ‘타락한 사원’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캐릭터 ‘섀도우’의 ‘하이드’ 기술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하이드’ 기술은 이동할 때 상대방에게 자신의 모습을 보이지 않게 하는 스킬이다.

이외에도 웹젠은 일부 PC방 전용 아이템의 능력치를 상향조정하고 퀘스트를 색상별로 구분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기능을 추가했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코스튬 및 랜덤 옵션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의 외형과 능력치가 변화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체험해보길 바란다.”면서 “하반기에 소개될 최초의 단신형 캐릭터 ‘미오’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7월 12일부터 8월 9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자의 1레벨 캐릭터를 단번에 121레벨로 성장시키는 ‘경험치 물약’을 지급하고, ‘엘리트 1차 장비 풀세트’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지원한다.

게임 내용에 관한 질문 및 그에 대한 답변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웹젠 ‘썬 리미티드’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