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신규 맵 ‘남산’을 업데이트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페셜포스'가 ‘2012업데이트 4탄’으로 공개한 신규 맵 '남산'은 실제 서울 남산의 밝고 푸른 여름의 전경과 상점, 갤러리, 송전탑 등 주변시설을 사실적으로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정 진영에 폭탄을 설치하거나 이를 저지하는 폭파미션 전용 맵으로, ‘C4폭탄’을 사용해 비밀 경로를 개척하고 공격의 유리한 지점을 확보하는 등 공간을 다각도로 활용한 전술을 펼칠 수 있다.

8월 13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남산 맵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30%의 경험치를 추가 제공하고, 매일 1회에 한해 ‘승리의 뿔’, ‘태극기 두건’ 등 올림픽 응원 아이템도 지급한다.

한편, 오는 24일에는 방송인 강예빈의 변신 캐릭터와 강예빈 권총 아이템 ‘레이디 M945’가 출시되며 22일까지 ‘레이디 M945’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아이템 구매 금액의 10%를 마일리지로 지급하고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해 ‘레이디 M945’ 영구권을 미리 예약하거나 ‘M4A1모형총기’, 문화상품권 등 경품에도 응모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류상수 사업부장은 “오는 15일 '스페셜포스'의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국의 모습을 담은 남산 맵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강예빈 캐릭터와 신규 호러모드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