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모바일(대표 차승희, 장현국) 펜타비전 스튜디오는 자사의 출시 예정작인 PS Vita용 리듬 액션 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튠(DJMAX TECHNIKA TUNE)’(이하 TUNE)의 한정판 제품 정보 및 예약 판매 일정을 확정해 금일(9일) 공개했다.

‘DJMAX TECHNIKA TUNE Limited Edition’으로 결정된 ‘TUNE’ 한정판은 게임 타이틀, OST(2 Disc), 전용 핸드 스트랩, 액정 클리너, 전용 파우치, 음악포털 벅스 상품권, 게임카드 및 메모리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아머 게임케이스, TUNE BOOK으로 이름 붙여진 비주얼 아트북 등 실용적이고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TUNE BOOK에는 비주얼 관련 내용 외에도 SNS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유저들의 축하 메시지, 개발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웹툰, 비주얼 아티스트들의 축전 등 기존 한정판에는 없었던 새로운 내용들이 담겨졌다.

이 밖에 게임 타이틀과 전용 파우치가 포함된 초회판은 9월 20일로 예정된 발매일에 맞춰 VAT 포함 55,000원에, 일반판은 VAT 포함 52,000원의 가격에 판매된다.

‘TUNE’ 프로듀서 함경민은 “이번 ‘TUNE’ 한정판은 실용적인 아이템 구성에 초점을 맞췄으며, DJMAX 고유의 디자인 컨셉 아래 보다 좋은 품질과 개발진의 의지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풍부하고 내실 있는 구성으로 한정판을 계획한 만큼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TUNE’ 한정판은 오는 9월 7일 19시부터 게임콘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 OST 디스크]

[▲ 비주얼 아트북 'TUNE BOOK']

[▲ 파우치]

[▲ 카드 케이스]

[▲ 핸드 스트랩]

[▲ 클리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