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의 인기 소셜게임 ‘매직트리’, ‘타이니팜’, ‘아쿠아스토리’ 3종에서 여름 맞이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여름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매직트리’에서는 메인 남, 여 캐릭터의 해변 의상 아이템을 각 2종씩 추가하고 물, 불, 숲의 요정 마법 의상 세트 3종을 13일 새롭게 선보인다. 마법의 씨앗과 함께 마법 의상도 조합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했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캐시 아이템 ‘별’ 100개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타이니팜’ 에서는 물안경, 수영복 등 몰놀이 아이템을 착용한 신규 동물 콜렉션 '물놀이 동물'을 이달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타이니비치’ 맵에서는 거북이, 바다거북이 등 2종의 신규 동물 캐릭터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또, ‘아쿠아 스토리’ 에서는 8월 중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맘마미아’ 의 배경 그리스 ‘산토리니’ 섬 아이템 패키지를 추가할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휴가철 이동 시간에도 간단히 즐길 수 있기에,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는 8월 금주 중 각 게임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