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 이 신규 지역 및 미션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오는 23일, 기존 155레벨이었던 썬 리미티드의 최고 레벨을 160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지역 ‘아스토레아 협곡’ 과 미션 ‘보급로 차단작전’ 을 업데이트 한다. ‘아스토레아 협곡’ 지역은 140레벨 이상 이용자부터 입장 할 수 있다.

또한, 조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몽마의 날개’도 업데이트와 함께 첫 선을 보인다. 아이템 ‘흰색 날개’에 특정 정령석을 조합해 얻을 수 있는 해당 아이템은 조합 시 능력치의 종류와 수치가 무작위로 설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부여된 능력치는 게임 내 아이템 ‘이스라필의 모래시계’ 를 활용해 새롭게 설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썬 리미티드는 업데이트를 통해 ‘오크라’ 지역에서 부여하던 3가지의 일일퀘스트를 총 7종으로 늘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 할 수 있도록 했다. 일일퀘스트를 수행해 캐릭터의 평판을 쌓으면 게임 내 칭호 및 고급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특정 아이템의 드랍율 및 조합 성공률을 대폭 상향하고, UI를 개선했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오랜 시간 썬 리미티드를 아껴주신 장수 고객들을 위해 다섯 번째 신규 지역 및 미션을 준비했다.” 면서, “신규 캐릭터 추가와 전장시스템의 도입 등 하반기 내 연이은 대형 업데이트로 더욱 풍성해질 썬 리미티드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23일부터 9월 20일까지 신규 콘텐츠 이용자 및 회귀 유저 등을 대상으로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회귀 유저에게 희귀 아이템 구매 권한을 부여하고, 최고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및 신규 콘텐츠를 체험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아이템을 지급한다.

썬 리미티드의 업데이트 내용 또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