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스(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자막 한글화로 2012년 9월 11일(화)에 발매하는 PS3, Xbox360 용 격투 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2(TEKKEN TAG TOURNAMENT2)'의 예약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는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사용 가능 캐릭터를 50명 이상 수록하고, 최대 4인의 캐릭터 표시를 실현했으며, 2인 캐릭터로 동시에 공격을 하는 '태그 어설트'나 2인의 캐릭터로 동시에 상대를 던지는 '태그 던지기' 등을 구사한 새로운 태그 대전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철권 태그 토너먼트2'에서는 아시아의 팬들을 위해 '아시아 프리스티지 에디션'이 제작되었다. 한정판에는 256페이지의 'Art of TEKKEN' 아트북, 게임의 사운드트랙과 리믹스 곡이 담긴 디스크, 아시아 프리스티지 에디션의 제작 번호가 인쇄된 스페셜 카드, 게임의 제작 과정이 담긴 'Making-Of TEKKEN TAG TOURNAMENT 2' DVD, TEKKEN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하라다 카츠히로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와 사인이 담긴 포인트 벽지 스티커가 포함될 예정이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의 모든 초회판에는 4명의 추가 캐릭터가 동봉되며, Snoop Dogg 특별 스테이지, 철권 전 캐릭터의 수영복 세트 등 다양한 특별 콘텐츠가 증정된다. 또한, PS3버전의 한정판을 포함한 초회판 물량은 호화스틸 케이스에 디스크가 동봉된다.

한정판의 예약판매 기간은 8월 31일 오후 2시부터 9월 9일까지이며, 예약판매는 게임전문쇼핑몰, 오픈마켓, 예판넷에서 진행한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의 희망소비자가격은 89,800원이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그리고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