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9월 27일 출시예정인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판다리아의 안개에 새로운 평판 세력인 농사꾼 연합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판다리아의 아름다운 비취 숲을 지나 네 바람의 계곡 심장부로 향하다 보면 끝없이 펼쳐진 황금 빛 들판과 푸른 초목,수정처럼 맑은 강물과 탁 트인 하늘이 절경을 이루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이곳이 바로 새롭게 등장한 농사꾼 연합의 보금자리이다.농사꾼 연합은 농장과 목장, 그리고 시장을 관리하며 판다리아 전역에 식량을 공급한다.이들을 도와주면 플레이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자신만의 농장을 짓고 운영할 수 있다.

먼저 농사꾼 연합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비료를 준비하고, 씨를 뿌리고,작물을 수확하며 농장을 꾸리는 연계 퀘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평판이 일정 수준이 되면 추가된 퀘스트를 통해 농장을 확장하고 새로운 작물을 심을 수 있고,탈것이나 조제법, 장식품 등의 값진 보상도 얻게 된다.추가 퀘스트를 통해 각종 애완동물이나 운치 있는 가구, 개인 우체통까지 얻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판다리아의 안개에 새롭게 공개되는 평판 세력 농사꾼 연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오브워크레프트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