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웹 RPG ‘의천온라인’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웹 RPG ‘의천온라인’은 ‘신선도’, ‘와룡전설’, ‘왕국’, ‘신곡온라인’ 등의 웹게임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엔터메이트의 첫 정통 무협 웹게임이다.

‘의천온라인’은 하늘에서 떨어진 자줏빛 별에서 태어난 인간이 다시 신선이 되기 위한 길을 찾기위해 짜릿한 모험을 펼쳐가는 게임 배경을 가지고 있다.

또한, 던전, 일상, 문파, 거래, 보물, 용궁, 호송, 일일 퀘스트 등 8종류로 이루어진 방대한 퀘스트가 존재하며, 26개 각양각색의 펫을 육성하여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고 색, 품질, 세트에 따라 각기 다른 풍부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등 정통무협 웹게임의 기본에 매우 충실한 재미를 제공한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11월 중 실시할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중인 의천온라인은 자동시스템을 통해 게임에 대한 피로도를 감소시켜 다양한 계층의 유저들이 어렵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경썼다.”며, “공식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OBT전까지 지속적인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터메이트는 11월 진행 될 공개서비스를 위해 ‘의천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 (http://yc.ilovewebgame.co.kr/)를 오픈 했다. ‘의천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에는 게임소개 및 특징, 직업소개 등 게임의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는 정보를 금일 공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