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부사장 정석근)는 자사를 대표하는 호러 게임인 사일런트 힐 시리즈의 최신작, 사일런트 힐 북 오브 메모리즈 PS Vita용 타이틀을 오는 10월 18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사일런트 힐은 1999년 PS로 첫 작품이 발매된 후, 압도적인 공포감과 독자적인 세계관으로 전세계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는 호러 게임 시리즈다.

이번에 발매되는 사일런트 힐: 북 오브 메모리즈는 전작들과는 달리 PS Vita라는 하드웨어의 특징을 살려 멀티 플레이를 중점으로 하는 액션 게임을 지향했다.

액션 게임으로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일런트 힐 시리즈의 전반에 흐르는 어두운 분위기나 플레이 감각은 그대로 남아있으며, 기존 시리즈 에서도 익숙한 무기와 적들이 등장해 시리즈 팬들이라면 친숙한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추가된 멀티플레이 기능을 탑재. 플레이어끼리 협력해 수수께끼를 해결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등, 기존 시리즈와는 또 다른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Vita 전용 소프트웨어인 사일런트 힐: 북 오브 메모리즈는 오는 10월 18일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코나미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