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스튜디오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한 액션RPG 트리니티2에서 ‘타임랭킹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 간의 선의의 경쟁을 통한 긴장감 넘치는 던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임랭킹 시스템은 각 던전 별 자신의 클리어 기록과 다른 이용자의 기록을 비교하고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랭킹은 게임 실행 후 ESC키를 눌러 나오는 메인 메뉴의 타임랭킹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각 던전 별 레벨 순위와 클리어 타임 최고기록 순으로 1위부터 10위까지 보여진다. 또한 이전의 던전 플레이 기록이 있는 경우에는 자신의 기록과도 비교할 수 있는 유저인터페이스(UI)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마법사 계열 캐릭터 스톰시커와 피스트 전직 캐릭터 콜로서스의 패시브 및 버프 스킬이 추가됐으며, 특히 강력한 세트효과를 가진 신규 남녀 아바타 각각 9세트도 선보여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연출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한편, ‘트리니티2’는 최근 던전 및 콤보 공격 점수에 따라 실시간 랭크가 부여되는 ‘배틀랭크 시스템’ 및 강력한 상위 클래스의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현상수배 시스템’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임랭킹 시스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니티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