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 Move 전용 스포츠게임 ‘스포츠 챔피언 2(Sports Champions 2)’를 PS3용으로 10월 30일(화) 정식 발매한다.

‘스포츠 챔피언 2’는 지난 2010년 출시되어 수 백 만장이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포츠 챔피언’의 후속작으로, PlayStation Move의 정교한 컨트롤 기능을 활용하여 사실적인 스포츠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 챔피언 2’는 테니스, 볼링, 권투, 스키, 골프 등 새로운 5개 종목과 더욱 업데이트된 버전의 양궁 등 총 6개 종목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모드로 파티 플레이가 추가되어 자신만의 다 종목 토너먼트를 구성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고, 캐릭터의 복장부터 음향, 애니메이션 등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작에 비해 초심자가 더욱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컨트롤 난이도 역시 조정되었으며, 입체 3D 기능을 지원해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스포츠 챔피언 2’의 국내 출시가격은 3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