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용 시뮬레이션RPG '슈퍼로봇대전OG 2nd'를 11월 29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OG 2nd'는 ‘슈퍼로봇대전OG ORIGINAL GENERATIONS’, ‘슈퍼로봇대전OG 외전’의 속편에 해당하는 최신작. 고해상도 그래픽과 3D 배경,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로 무장하여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초로 플레이스테이션3 소프트로 발매한다.

일신된 것은 비주얼적인 부분만이 아니다. 새로운 시스템도 다수 추가되었다. 총 4기가 연속으로 공격하는 맥시멈 브레이크, 특정한 조건을 만족하면 1회의 공격으로 2기 이상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콤비네이션 공격, 다양한 효과를 발동할 수 있는 어빌리티를 장착하는 어빌리티 슬롯 시스템, 스테이지에 설정된 획득조건을 만족시키면 입수하면 보너스로 PP가 가산되는 SR포인트 시스템 등이 바로 그것이다.

또한, 본편에는 플레이스테이션2로 발매되었던 ‘슈퍼로봇대전OG 외전’을 계승하여 트윈배틀 시스템, 웨폰 셀렉트 시스템, 무기 개조, 파일럿 양성 시스템이 탑재된다. 부대편성에서도 트윈유닛을 편성할 수 있는 등 시스템에 따라서는 변경된 부분이 존재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