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2' 에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 역시 참가 전선에 뛰어들었다.

엘엔케이는 지난 10월 25일 지스타 참가를 공식적으로 알리고, 지스타 내 부스의 조감도를 미리 공개했다. 또한 지스타 공식 홍보페이지를 열어 자사의 출품작에 대한 정보를 미리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9년의 역사를 가진 '붉은보석' 과, 흑마술파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 그리고 6년 반의 개발과정을 거쳐 최초로 공개되는 '붉은보석 2' 가 엘엔케이의 지스타 출품작이다. 이 중 특히 '거울전쟁'의 3차 CBT에서 공개된 흑마술파 진영의 사전 플레이와, 엘엔케이의 부스 절반을 차지하는 '붉은보석 2' 의 시연존으로 유저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지스타 첫 날인 8일, '붉은보석2' 에 대한 기자간담회가 열릴 계획으로, 그간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붉은보석 2' 에 대한 세부 정보가 이 날 이후 공식적으로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 밖에도, 코스튬 플레이 팀 'CSL' 의 코스프레와 퍼포먼스를 엘엔케이 부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엘엔케이의 초기 게임 '붉은보석' 도 만날 수 있다. 현재 '붉은보석' 은 일본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올해 9년 째인 장수 게임이다. 엘엔케이의 부스 내에서 붉은보석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으며, 11일에는 지스타 내 행사장에서 고객간담회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그 밖에 엘엔케이는 지스타를 위해 여성 댄스팀 CUBE의 댄스 퍼포먼스,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퀴즈이벤트, 게임 디자인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 전시를 마련하여 엘엔케이 부스로 유저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엘엔케이 지스타 라인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홍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