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드림 네트워크 테크놀로지는 대표작 ‘신선검’(New PAL Online)을 지스타2012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선검’은 중국의 유명 PC게임인 ‘선검’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무협 웹게임으로, 요즘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유니티3D 엔진을 사용했으며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유니티3D로 개발된 무협 웹게임은 ‘신선검’이 중국에서 첫 시도인데다, ‘선검’ 브랜드의 영향으로 중국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그 인기가 이번 지스타를 통해 해외에도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배경이된 PC게임 ‘ 선검’은 대만의 소프트스타가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으며, ‘선검’ 시리즈의 감독 요장헌이 참여하고, 드림 스퀘어가 개발한 대작 웹게임으로 현재 막바지 개발 단계에 있다.

‘신선도’는 3년의 개발 기간이 말해주듯 유니티3D 엔진을 게임에 맞게 철저히 커스터마이징하여 웹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정교한 그래픽과 음영 효과, 경쾌한 타격감, 자연스러운 화면 효과가 특징이다.

‘신선검’은 웹과 클라이언트 버전이 먼저 개발되며, 추후 안드로이드와 iOS와 같은 모바일, 태블릿 플랫폼에서 구동 가능한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선도’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