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레아인터랙티브 (대표이사 이승구)가 서비스하는 '드래곤라자'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각양각색의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당일에 게임에 로그인하는 모든 캐릭터의 인벤토리에 송편과 부활절달걀 아이템이 지급되며, 몬스터 사냥 시 랜덤으로 보물지도가 드랍된다. 4가지 종류의 보물지도를 가지고 지도에 표시된 맵의 땅을 파면 보물을 지키는 가디언 몬스터들이 뛰쳐 나오며, 이 몬스터들을 모두 사냥하면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보물상자를 열어 각종 추석 음식과 금화, 사드오닉스, 축복의 잎사귀, 각종 레어 악세사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6가지의 추석음식을 모두 모으거나 금화를 가장 많이 모을 경우 아이템, 마일리지 포인트 등의 푸짐한 상품을 받게 된다. 보물지도는 레벨 대에 관계 없이 몬스터 사냥 시 모두 얻을 수 있기에 저레벨 유저 및 무료화 이후 꾸준히 유입되는 신규유저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레아인터랙티브의 이규한 마케팅 팀장은 "차례상에 올려지는 각종 추석 음식을 모으는 이벤트를 통해 추석의 의미와 잊혀져가는 우리의 전통을 다시 한 번 되새겨 보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드래곤라자만의 다양하고 독특한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 드래곤라자 아레아 인터랙티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