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L5 패자조 1라운드 A조 2경기 : FeaR vs Meat Playground - Meat Playground 승리







게임 초반 인베이드에서 위치가 노출된 자이라가 끊기면서, 선취점을 넘겨주는 MP. 한편, 승기를 잡은 FeaR는 과감하게 적의 블루버프 강탈에 성공, 초반부터 우세를 가져간다. 한편, 라인스왑으로 탑라인으로 향한 FeaR의 봇듀오가 탑라인 타워를 파괴하자, MP 역시도 봇라인 타워를 파괴하며 균형을 맞춰나간다.

팽팽한 초반전이 진행되는 가운데 치열한 공방을 주고받던 양 팀은, 케이틀린이 파밍을 끝내고서 무한의 대검을 장만한 순간 기류가 달라진다. 파밍을 종료하고 미드라인을 진격한 MP는 계속되는 견제를 통해 기어코 미드라인 타워를 부순 이후 그 기세를 살려 그대로 두번째 드래곤을 빼앗는데 성공한다.

기회를 노린 FeaR는 다이애나와 룰루의 궁극기 연계로 깔끔한 전투를 시작해 적 챔피언 둘을 처치하는 전과를 올리지만, 잘 성장한 초가스를 아무도 건드리지 못한 채 결국은 이즈리얼이 포식에 잡아먹히면서 분위기를 뒤집는 데는 실패한다.

계속되는 전투를 거치면서 미묘한 우세를 계속해서 유지한 MP는 차근차근 타워를 파괴해 나가기 시작하고, 누적된 피해에 의해 미드라인 타워가 파괴된 순간 성공적으로 억제기를 파괴하는데 성공한 것.

양팀의 미묘한 균형은 마침내 바론을 둘러싼 한타에서 결판났다. 포위당한 이즈리얼을 살리기 위해 올라프가 궁극기로 적들의 시선을 유인하고 이즈리얼이 귀환하자, 이를 확인한 MP가 곧바로 바론 사냥을 시도한 것.

서둘러 바론쪽으로 집결한 FeaR의 추격에도 바론사냥을 저지하는데는 실패하고, 곧이어 벌어진 한타에서 최후의 초가스만이 살아남는 박빙의 결과가 나오지만, 어느덧 우세는 MP쪽으로 많이 넘어가 있었다.

압도적으로 성장한 초가스를 선두로 봇라인을 밀어붙이는 MP의 마지막 공격을 막아내지 못한 FeaR는 패자조 2경기마저도 패배, IPL5에서의 마지막 경기를 마무리한다.





☞ 시즌 3 이스포츠도 리그인벤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