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디지몬’을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지난 2009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용병 디지몬 선택의 자율성과 강화를 통한 자신만의 강력한 디지몬 육성, 무엇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디지몬을 섬세하게 구현한 점에서 매니아층이 형성되었다.

‘디지몬 마스터즈’ 대규모 업데이트(부제 : Return to the Digimon Adventure) 에서는 신규 보스 몬스터의 등장과 속성 시스템이 추가되며, 더불어 원작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신규맵까지 추가된다.

12월26일부터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속성 시스템의 추가를 통해, 자신의 디지몬에게 맞는 다양한 사냥 루트를 제공한다. 속성 시스템은 자신의 디지몬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속성을 통해 결정을 생성하거나, 사냥 시 추가 데미지를 입히는 등의, 개성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디지몬 어드벤처’ 시리즈에 배경이 되었던, 파일섬의 여러곳을 탐험할수 있으며, 새로운 던전도 추가되어 총 7곳에 새로운 모험이 가능하다.

아울러 원작 주인공들이 경험했던 강력한 디지몬을 만날 수 있는데, 이 지역의 보스 몬스터들은 광역데미지 스킬을 사용하여, 레이드 사냥의 재미를 추구했다.

무브게임즈 ‘디지몬 마스터즈’를 총괄하고 있는 강석원 PM은 “새롭게 시작되는 ‘디지몬 마스터즈’ ‘Return to the Digimon Adveture’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께서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 신규 테이머 관련 업데이트 또한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