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저지먼트’는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3부작의 처음 이전으로 돌아가 ‘기어스 오브 워’ 세계의 주요 사건이라 할 수 있는 이머전스 데이(Emergence Day) 당시를 다루고 있다. 데이몬 베어드(Damon Baird)와 아우구스투스(Augustus) ‘더 콜 트레인’ 콜(‘The Cole Train’ Cole) 이 이끄는 킬로 스쿼드(Kilo Squad) 부대를 따라 막을 수 없는 적들로부터 할보 베이(Halvo Bay)의 도시를 구하기 위해 ‘기어스’ 전투를 벌인다.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는 에픽 게임즈의 자회사인 '피플 캔 플라이'에서 개발 중으로, 공개된 영상은 게임 내 캠페인과 미션, 새로운 시스템 등을 설명한다.

영상은 수갑을 차고 있는 데이먼 베어드를 비추면서 시작된다. 요원들의 근접전 영상과 함께 캠페인의 주요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새롭게 추가된 디클래시파이 미션 모드의 요약 설명과 실제 플레이 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스폰 시스템 일부분과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의 무기 영상, 다이나믹한 디펜스 시나리오의 플레이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는 Xbox360 독점 타이틀로 북미 지역에서 3월 19일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