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이 신규 유닛 업데이트 및 계사년 맞이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로스본 건담 시리즈의 최종 발전 형태 유닛인 ‘크로스본 건담 X1 풀크로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크로스본 건담 X1 풀크로스’ 유닛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스컬 헤드 유닛’으로 이뤄낸 최강의 근접 전투 능력과 풀크로스의 두터운 장갑과 I필드 기능까지 두루 갖춘 전천후 방어 능력을 지닌다.

이와 함께 계사년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레어 캡슐 이벤트’에서는 대전 및 미션 종료 시 랜덤으로 획득한 레어 캡슐을 레어 캡슐 망치로 열면 건담F91 해리슨 전용기, 베앗가이 유닛, 캡슐연구 부스터 프리미엄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설날을 대표하는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전 및 미션 종료 시 떨어지는 윷가락을 모아 윷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윷판을 한 바퀴 돌 때마다 포인트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2월 8일부터 11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지정된 시간에 플레이 하거나 미션을 종료하면 유닛 경험치 및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지금까지 공개된 크로스본 유닛들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었던 만큼 최강의 능력을 갖춘 크로스본 건담 X1 풀크로스 또한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올해도 풍성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D건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