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이베이게임쇼 2013 테라 부스! ]



2013년 1월 31일부터 2월 4일까지 대만 남항 전시관에서 진행되는 타이베이게임쇼 2013년에 국내 게이머들에게 낯익은 얼굴이 등장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최근 국내에서 전면 무료화를 선언한 블루홀스튜디오의 '테라'.


일본, 북미, 유럽에 이어 2012년 11월 22일 대만에 첫발을 내디딘 테라(대만 서비스 OMG)는 타이베이게임쇼 2013에 출전해 높은 그래픽 수준과 귀여운 캐릭터로 대만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부스 규모는 큰 편이 아니지만, 관람객이 시연하기 위해 줄을 서서 30분을 기다리는 것은 기본이고, 부스 공연이 있을 때마다 관람객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는 식을 줄 몰랐습니다.


특히, 타이베이게임쇼 2013에 참여한 다른 부스와는 달리 시연하는 유저마다 마치 엘린족을 연상시키는 듯한 테라 부스걸들이 일대일로 전담 배치되어 테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면서, 테라를 시연하는 현지 관람객에게 높은 호응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미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캐릭터 생성 서비스 이벤트에서 6개 전 서버가 조기 마감될 정도로 대만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던 테라의 타이베이게임쇼 2013 부스 전경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타이베이게임쇼 2013 테라 부스걸 영상!



■ 품질 변경 버튼(톱니바퀴 모양)을 눌러 화질을 720p HD로 조정하시면 더욱 선명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 ▲ 테라 시연을 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관람객들 ]


[ ▲ 관람객들과 일대일로 자세한 설명을 해주는 테라 부스걸 ]


[ ▲ 테라 부스 이벤트가 시작되면 관람객 총집합! ]


[ ▲ 테라 부스걸들의 공연 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