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YNK Games(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금일 정기 점검을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씰온라인은 지난 2012년 하반기 중 실시했던 길드마스터 간담회에서 나온 건의 사항들을 검토해 내부 개발을 통해 금일 정기 점검 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는 신규 포션 아이템과 전투펫 등급 표시가 바뀌는 콘텐츠의 추가 업데이트이다.

신규 포션 아이템은 인던 상인의 빨간 포션과 파란 포션의 총 6가지가 반영 업데이트되며 이들은 인던 상인 및 현자의 탑 인던 상인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게 만들었다. 또한 전투펫의 등급 표시 위치와 표시 방법이 A / AA / AAA / S 등급으로 바뀌어서 유저가 보기 편하게 만들어졌다.

씰온라인은 지난 길드마스터 간담회시 나왔던 의견들 중 이미 전투펫 개선에 관련된 캐릭터 능력치 조정을 이미 1차로 반영했으며 이번에 2차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 것이다. 그리고 캐릭터 밸런스 조정, 낚시 이벤트 콘텐츠 등도 이미 내부 개발이 진행되어 2013년 중 반영될 예정이다.

YNK Korea 씰온라인 정보연 운영파트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간담회를 개최해 유저의 운영을 적극 수렴해 게임 내 반영 유저들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며, 아울러 도우미를 찾아라 등 각종 게릴라 이벤트 등을 실시해 씰온라인 내 콘텐츠 만족도를 놓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