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본부 지휘통신 참모부가 주최하고 건양대학교와 월드e스포츠게임즈가 공동 주관, 네오위즈가 후원하는 ‘제 2회 육군참모총장배 사이버전사 경연대회’의 결승전이 오는 8일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지난 8월 육군본부와 네오위즈의 제휴를 통해 ‘육군참모총장배 사이버전사 경연대회’ 공식 지정 게임으로 선정된 ‘스페셜포스’ 대회로만 치러지는 행사.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각 지역 예선전을 거쳐 진출한 남자부 16강, 여자부 8강 본선전과 함께 결승전이 치러지는 등 ‘스페셜포스’ 자웅을 가리는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각 부문별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육군참모총장상과 트로피 그리고 300만원 내외의 상금이 제공되며 참가팀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 스페셜포스 아이템 상품권 등 경품이 제공한다.


또한 150세 특별전(설명:참가팀 팀원 5명의 나이 합이 150세 이상의 팀)과 현재 군복무중인 ‘스페셜포스’ 클랜원에게 편지를 보내는 ‘위문편지 이벤트’에 감동적인 사연을 보내준 2명을 선발하여 4박 5일의 휴가와 함께 특별전을 마련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네오위즈에서 퍼블리싱하고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스페셜포스’는 ‘Again☆BK' 등을 포함한 14명의 프로게이머 등록 대기자와 김솔 선수를 비롯한 약 49명의 준프로게이머를 배출하였으며 한국e스포츠협회의 지원을 받아 ‘커리지매치’를 진행, 프로 e스포츠로서 발전을 거듭해 나가고 있다.




▶ 스페셜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