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PlayNC’에서 서비스될 메카닉 액션 게임 엑스틸’이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 Closed Beta Test)에 앞서 공식 CBT 사이트를 오늘 전격 공개하고 CBT 테스터 2차 모집에 돌입했다.


새롭게 문을 연 엑스틸 CBT 사이트에서는 1차로 선발된 3,000명의 CBT 테스터와 경품 이벤트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크린샷, 플레이동영상, 온라인 매뉴얼 등의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어 그 동안 게이머들이 궁금해했던 엑스틸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들은 사전 팀 등록을 통해 메카닉 분대 전투에 필요한 팀원을 미리 모으고, 팀전 전용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직 CBT 테스터에 선발되지 못한 게이머들은 CBT 사이트를 통해 총 7,000명을 선발하는 테스터 2차 모집에 응모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인벤에서도 공동으로 엑스틸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2차 모집은 오늘부터 21일까지 계속되며, 24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오는 26일부터 1만 명 규모의 테스터가 참여하는 엑스틸 CBT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엑스틸 CBT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엑스틸 공식 홈페이지( exteel.plaync.co.kr ) 를 참조하면 된다.


☞ 엑스틸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