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일부 공개하고, 현재 서비스 품질 점검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진미인'은 지난 3월 1일 공개 서비스를 돌입하여 성공적으로 국내 게임시장에 안착한 '대협전'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차별화된 그래픽, 시나리오, 여타 게임들과의 차별화된 성인 컨텐츠들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진시황의 미인(美人)’ 3종의 캐릭터 일러스트는 농염함 자태를 취하며, 섹시하고 아찔한 의상을 착용하여 '진미인'의 수위 높은 게임성을 간접적으로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마지막 최적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라며 “'진미인'의 농도 짙은 성인 컨텐츠와 19금 코드를 다양한 수단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미인'은 MMORPG의 방대함을 게임 내 담았으며, ‘수백 개의 임무’, ‘공성전’, ‘문파전’, ‘탑승펫을 활용하여 전투를 펼치는 ‘기마전’, 매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 등의 각양각색의 시스템이 존재하며, 게임 내 간단한 임무 완료, 이벤트를 통해 얻은 미인을 펫으로 사용하는 ‘인간형 펫’은 <진미인>의 백미로 뽑힌다.

'진미인'의 캐릭터 일러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티저사이트(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