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포케라보 (대표이사 마에다 유타)는 삼국지를 주제로 한 소셜 카드배틀 TCG 삼국 이터니티가 24일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정식 출시 후 4일 만에 티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1위를 달성했다고 보도했다.

iOS 버전은 앱스토어의 리뷰를 통과하는 대로 바로 공개할 계획이며, 아이폰 유저들의 사전등록 기간이 짧았음을 고려해 4월 30일까지는 사전등록 사이트를 공개할 계획이다. 지급되는 경품은 사전등록 신청자의 수에 따라 점차 확대되며 사전등록자가 5만 명이 넘었을 때는 아이패드 미니와 넥서스7, 각종 상품권을 3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삼국 이터니티’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숫자에 따라 게임 내 모든 유저들이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의 수도 증가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친구를 초대한 숫자에 따라 최대 UR(진) 등급의 왕이 카드를 얻게 되는 친구초대 이벤트와 박용제 작가의 카드 하후월희를 얻을 수 있는 사전등록 번호 등록 이벤트, 삼국 이터니티 리뷰 작성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삼국 이터니티 한국 진출을 총괄하고 있는 스미요시 료우스케 디렉터는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단기간에 티스토어 무료 1위와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것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밝히며, "오늘 오후 12시부터 시작하는 전투 캠페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