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S3용 신작 건담 게임 “건담 브레이커”를 6월 27일에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건담 브레이커”는 기존의 건담 게임과 달리 프라모델을 소재로 하며, 동료와 협력하여 부품을 수집하고, 기체를 커스터마이즈하여 최강의 오리지널 기체를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이다. 프라모델이기에 가능한 독특한 파괴효과와 원작에 존재하지 않는 상황을 연출하는 디오라마 전장, 그리고 스케일이 다른 기체간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건담 브레이커”의 세계에서 개최되는 사상최대의 이벤트 ‘건담 그레이트 프론트’의 다양한 어트랙션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배틀 라이브 G’의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 된다.

플레이어와 동료들의 목표는 적군을 제압하고 매우 우수한 성능을 가진 PG(퍼펙트 그레이드) 기체를 격파하는 것이다.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PG 건담과 맞서려면 동료들과 함께 적군을 제압하고 부품을 수집하여 기체를 강화해야 한다.

또한, 지난 3월에는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였다. 전반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제품판은 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참고로 더욱 개선 될 예정이다.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6월 21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하며, 초회특전으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HG 프리덤 건담’과 ‘HG 백식’의 부품 데이터 세트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