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MMORPG ‘쎈 온라인’이 26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OBT)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쎈 온라인’은 전투의 기본이 되는 강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극강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Player Vs Player) 전장이 특징이다. 특히 ‘쎈 온라인’은 지난 20, 21일 진행된 사전 공개 서비스 진행 기간 동안 한 차례의 점검과 장애 없이 정식 서비스와 같은 수준의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쎈 온라인은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세고 강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생활 강화 이벤트’를 6월 26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하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단계별로 큰 상품을 증정한다. 단계별 응모에 따라 미니 냉장고, 모니터, 스마트TV, 에어컨 등 점점 강해지는 상품이 준비 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7월 17일 확인 할 수 있다.

두 번째로는 ‘SSEN 이벤트’가 진행된다. SSEN 이벤트는 총 4가지 게임 내 성장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 플레이 지원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걸고 6월 26일부터 7월 31일까지 각각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더불어, 게임 런칭과 함께 유저들의 캐릭터 선택 가이드를 위해 ‘쎈 온라인’ 캐릭터들에 대한 배경 설명과 개성 넘치는 전투 스타일을 담은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 했다.

영상에서는 강인한 체력과 튼튼한 방어력을 앞세운 파워풀한 액션의 ‘전사’, PVP(Player Vs Player)에 강력한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사냥꾼, 회복과 부활의 능력을 지닌 ‘주술사’, 강력한 주문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몬스터를 순식간에 제거하는 ‘마법사’ 등 4가지 캐릭터의 개성 강한 플레이 스타일을 확인 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유저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한 담금질을 끝내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하게 되어 기쁘다”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온라인 게임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쎈 온라인이 될 수 있게 서비스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쎈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다음 채널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