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랩(대표 김현수)이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이터널 블레이드' 에서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Summer Festival’을 실시한다.

7월 18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억의 주사위놀이’, ’대도 메에롱의 흔적을 찾아라!’, ’돌아와요~ 용사여!’, ‘대도 메에롱의 보물상자’ 등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이벤트로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터널 블레이드에 접속하면 1시간 마다 주사위 굴릴 기회가 생긴다. 이를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사위를 굴리면 발자국 스탬프가 이동하고, ‘아싸득템!’ 칸에 도착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선물 받을 수 있다. 몇 번이고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주사위판 클리어 시에도 아이템 랜덤박스가 100%로 지급된다.

이어 이터널 블레이드에 대도 메에롱의 흔적을 찾으라는 미션도 주어진다. 몬스터 사냥 시 드랍 되는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서 NPC에게 가져가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특별한 호칭이 부여되고, 이벤트 종료 후 보너스 에그 쿠폰 소지에 따른 추가 보상도 있다.

이와 함께 휴면 유저 복귀를 위한 아이템 무료 지원 이벤트와 다양한 대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물상자를 한정 판매(7/18~25)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