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에 동료 캐릭터 ‘쿠사나기 쿄’를 23일 추가했다.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쿠사나기 쿄’는 플레이어가 위기에 처했을 때 일시적으로 소환해 사용할 수 있는 동료 캐릭터로, 전방의 장애물을 격파하는 불 속성의 연속기 ‘귀신 태우기’ 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학교별 기록 경쟁이 가능한 ‘학교 대항전’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주간 랭킹에서 친구의 릴레이 캐릭터와 동료 캐릭터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친구 정보창’을 개선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동료 캐릭터 ‘쿠사나기 쿄’와 ‘시라누이 마이’를 모두 보유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머니 5000 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8월 12일까지 ‘학교 대항전’에 친구를 추천한 유저에게 게임머니 최대 3,500 골드와 캐쉬 포인트 200 루비,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THE KING OF FIGHTERS(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주인공 캐릭터 ‘쿠사나기 쿄’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원작의 특수 스킬을 그대로 재현한 동료 캐릭터 ‘쿠사나기 쿄’를 꼭 한번 플레이 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