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대표 서현승)은 신작 소셜네트워크게임 ‘모아모아용 for Kakao’에 대해 여름 맞이 ‘유령해적의 습격’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유령해적의 습격’ 업데이트는 다채로운 스토리로 몰입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게임 메인 화면이 시원한 여름 컨셉에 맞춰 변화됐으며, 주인공인 용들이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처럼 재미있는 해적 아이템을 장착해 여름 분위기를 살리고 있다.

특히, 업데이트 이후 8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마다 각 주차에 맞는 풍성한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와 퀘스트를 공개해 유저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1주차에는 ‘유령해적의 난입’ 컨셉으로 신규용 2종과 건물 3종, 필드 오브젝트 9종이 유령 해적의 컨셉에 맞춰 추가 되고, 1차 이벤트 퀘스트가 시작된다. 이후 2주차부터 5주차까지 각각 스토리에 맞는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팜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일까지 ‘예쁜 왕국 선발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8,000골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30수치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물약 1개를, CM이 특별 선정한 10명에게는 250루비를, 최우수 왕국상 1명에게는 1,000루비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