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대표 서현승)이 오늘 소셜네트워크게임 ‘모아모아용 for Kakao’에 대해 추석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추석 맞이 업데이트는 각종 콘텐츠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3종의 신규 용들을 비롯해 달빛 방앗간, 거북 신선, 복주머니, 로켓 토끼, 담장 등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는 총 7종의 추석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퀘스트와 NPC들의 추석 덕담을 들을 수 있는 등 디테일한 재미를 제공한다.

팜플은 이번 추석 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석상, 추석보물, 추석행운 등 세 가지의 콜렉션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에게 은상자 선물하기 기능을 오픈해, 친구에게 선물 하면 친구는 금상자와 은상자 각 1개를 획득하게 되며, 유저 본인도 은상자 2개를 받을 수 있다.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금상자에서 보금자리, 루비건물 등 캐시 아이템이 나올 확률은 물론 기타 보상확률도 높아지며, 한정기간 동안 판매되는 ‘달빛 방앗간’ 건물을 구입할 경우 높은 마을 경험치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모아모아용 for Kakao’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