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앤비소프트(대표 최동완)는 3D Social-Action RPG '애니머스 for Kakao'에 신규 시스템인 '보스전' 추가를 비롯하여 매주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진행하는, ‘차칸패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애니머스 for kakao'의 '보스전'은 플레이어가 일정 레벨 도달 시 각 챕터의 보스와 직접 대전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친구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보스들과 대전이 가능하다.

보스전에서는 유니크, 에픽 등급의 고 등급 아이템이 드랍될 확률이 월등히 높게 설정되어 아이템 파밍에 대한 유저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유저의 의견을 취합하여 패치에 반영하는 ‘차칸패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차칸패치 프로젝트’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매주 취합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긍정적 반영을 하는 업데이트로서 직업간의 밸런스, 조합확률 등 게임내부의 세심하며 다양한 부분까지 의견을 수렴한다.

첫 번째 차칸패치의 내용으로는 ●아이템 획득확률 증가 ●중급 진화 아이템 성공율 증가 등이 진행된다. 앞으로도 매주 의견 수렴을 통한 단계적 ‘차칸 패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에 있으며,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싶은 사용자는 게임내의 참여 게시판에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애니머스 for kakao'는 출시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아이패드 미니16GB, 맥북 에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애니머스 for kakao'는 스마트폰 또는 PC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앤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와 각 마켓 게임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