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앤비소프트(대표 최동완)는 '히어로 슈트 액션디펜스 '데빌몬 for Kakao'를 22일부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데빌몬 for Kakao는 올레마켓 런칭시 무료게임 1위를 기록하였던 액션 디펜스 게임으로 “인류를 몰살하기 위해 역사 속 강력한 정복자로 둔갑한 기계제국에 맞서는 데빌몬의 시약을 마신 주인공과 그 소환수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에 런칭되는 데빌몬 for Kakao는 ▲자신을 강화하는 히어로 슈트 시스템 ▲20여종의 신규 소환수 ▲경쟁 시스템 무한의 탑 ▲PVP 등 신규 컨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의 볼륨을 늘렸으며 ▲오토 플레이 추가 ▲사용자 편의 인터페이스 변경 ▲대기 화면 변경 등에서 기존 출시작과의 차별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게임이다.

에이앤비소프트는 “데빌몬 for Kakao는 상대 몬스터에맞게 유저의 부대설정 전략을 중요시하는 디펜스 게임의 시스템과 함께 유저의 컨트롤에 따를 액션 성까지 최대한 강조하여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발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앤비소프트는 데빌몬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하여 ‘백화점 상품권’과 게임내의 가장 높은 등급의 소환수가 출현하는 ‘특급 소환수 뽑기 쿠폰’등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빌몬 for Kakao의 게임 소개 및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앤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와 각 마켓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