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태그 토너먼트2 언리미티드'의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한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언리미티드 글로벌 챔피언십 13(이하 철권 TT2 언리미티드 세계대회)'이 한국에서 열린다.

반다이남코게임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6일 철권 TT2 언리미티드 세계 대회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 세계 대회는 한국의 격투게임 전문 카페인 '카페이드'에서 주최하며 인천 하얏트리젠시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철권 TT2 언리미티드 세계대회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언리미티드가 정식 출시 된 13개의 국가를 대상으로 지역별 예선이 진행되며, 총 20 명의 국가 대표들이 인천 하얏트리젠시 호텔에서 세계 최강의 자리를 놓고 다투게 된다.

개최국인 한국에서는 3명의 선수가 선발되며, 중국, 일본, 호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에서는 각 2명의 선수들이 선발된다. 이 외에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뉴질랜드, 미국에서는 각 1명의 선수들이 선발된다.

현재 각 지역별 예선이 진행 중이며, 본선 경기는 카페이드의 트위치TV 등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또한, 본선을 앞두고 철권 TT2 언리미티드 세계대회 특별 사이트가 개설된다.

한편, 한국은 최근 개최 된 EVO 2013에서 카페이드 소속인 '무릎' 배재민 선수가 우승을 하는 등 철권 부문에서 오랜 기간 강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