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 하는 MMORPG ‘쎈 온라인’이 유저들의 토요일 저녁을 책임질 ‘불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해당 시간에 1시간 이상 플레이 한 유저 전원에게 100% 선물을 지급한다.

먼저, 오는 8월 10일 토요일에는 30레벨 또는 40레벨의 장신구중 1개가 랜덤하게 나오는 ‘여왕의 축복’ 아이템이 유저들을 기다린다. 장신구는 5개 세트로 구성되며

생명력과 마나, 치명타율을 대폭 올려주기 때문에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대전)에 매우 유용하다. 게다가, 쉽게 구할 수 없는 고레벨의 장비인 만큼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지급되는 선물은 매주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돼 유저들을 찾아올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불타는 토요일을 쎈 온라인과 함께하는 열혈유저들을 위해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플레이만 하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매주 더 탐나는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쎈 온라인’은 최근 PC방에서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PC방 이벤트를 서비스이래 최초로 실시하고 신규 탈 것 ‘천둥도마뱀’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업데이트하며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