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하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마일리지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하는 ‘쎈 포인트 샵’을 오픈한다.

포인트 적립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평일에는 100포인트, 주말에는 2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쎈 온라인 PC방’ 에서는 포인트 적립량이 2배가 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쎈 온라인 홈페이지 내 ‘쎈 포인트 샵’에서 마치 현금처럼 사용해 여러가지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쎈 포인트 샵’에는 45레벨 무기와 방어구를 랜덤으로 획득 할 수 있는 ‘왕의 하사품’과 40레벨 장신구를 획득 할 수 있는 ‘여왕의 축복’을 비롯해 초보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웰컴 패키지’, 일일퀘스트의 난이도를 변경시켜주는 ‘복마령’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은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매일 쎈 온라인을 찾아주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포인트 샵을 오픈하게 됐다.”며 “플레이에 큰 도움을 주는 많은 아이템이 준비된 만큼 쎈 온라인에 접속해 게임도 즐기고 포인트도 적립하는 1석 2조의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쎈 포인트 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