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대표이사 강루크, 이하 ‘디즈니’)는 모바일 게임사 비알게임즈(대표이사 송석용)와 함께 실시간 대전 ‘디즈니 사천성for Kakao’를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20일(화)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는 같은 그림을 연속 클릭해 블록을 없애는 ‘사천성’의 플레이 방식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와 다양한 맵들을 접목시킨 실시간 멀티대전 게임이다.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등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들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국내 모바일 게임사인 비알게임즈가 개발했으며, 최대 4명까지 실시간 대전이 가능, 전국민 랭킹으로 결과가 공개된다. 50스테이지 달성을 위한 도전 모드는 300여개 이상의 맵과, 히든, 복층 등의 새로운 사천성 게임 요소가 적용됐으며, 여러 종류의 부스터도 도입되어 짜릿한 속도감을 제공한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이근호 이사는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는 재미요소와 디자인 면에서 최근 높아진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앞으로도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디즈니 특유의 스토리텔링과 정교한 방식의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비알게임즈의 김찬 이사는 "디즈니 사천성for Kakao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콘텐츠,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라며 “게임 내 흥미 요소인 잘 웃는 수박, 스마트한 전구 등의 아이템을 뽑기, 강화, 합성하는 것은 고득점을 위한 지름길이다”라고 귀띔했다.

디즈니는 새로운 사천성 게임 출시를 맞아 ‘디즈니 사천성for Kakao’를 다운받는 모든 유저에게 카카오톡 대표 인기 이모티콘인 12개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을 8월 20일부터 2주간 무료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동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