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맥스 온라인 스튜디오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엘더 스크롤 온라인(Elder Scrolls Online)'의 요금제로 정액제를 채택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외 매체인 '게임스타(Gamestar)'는 제니맥스 스튜디오의 게임 디렉터인 '맷 파이러(Matt Firor)'와의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인터뷰에서 맷 파이러 디렉터는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요금제로 30일 정액제를 채택할 방침이라고 언급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 타이틀을 구매하고 최초 30일 동안은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30일에 14.99달러를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다. 그는 해당 인터뷰에서 차후에는 수개월 분량의 요금을 한 번에 결제할 시 금액을 할인해주는 식의 방침도 도입할 수 있도록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원작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제 2시대와 제 3시대 사이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제 2 제국 멸망 이후 황제 부재기간이었던 혼돈 시대를 무대로 이야기를 풀어나가게 된다. 원작과는 연관되는 스토리가 크지 않기에 유저의 플레이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하는 세계가 특징이다.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PC와 MAC, Xbox One, PS4로 발매되며, 출시일은 2014년 봄으로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