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는 할러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모두의밴드 for Kakao'에 인기 뮤지션이자 아프리카TV에서 맹활약 중인 BJ(방송진행자) 연규성과 김가희의 새로운 음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두의밴드 for Kakao’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밴드를 구성해 공연을 펼치며 인기를 쌓아 나가는 방식으로 크레용팝의 ‘빠빠빠’, 윤도현 밴드의 ‘나는 나비’ 등 인기 곡과 30여곡의 자체 음원을 기타, 드럼, 베이스 중 원하는 악기로 연주할 수 있는 모바일 리듬액션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음원은 연규성의 ▲‘Let you go’ ▲‘A Song For You’와 김가희의 ▲‘한여름 밤의 꿈’ ▲‘Lovely Day’ 그리고 믹스 버전 2곡 등 총 6곡으로, 각각 ‘슈퍼스타K 4’와 그룹 ‘투앤비’ 출신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두 뮤지션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게임을 통해 즐길 수 있게 된다.

특히, ‘Let you go’와 ‘A Song For You’는 ‘슈퍼스타K 4’에서 연축성 발성장애라는 핸디캡을 극복하고 상위권까지 오른 연규성이 지속적으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녹음한 곡으로,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하는 음향 효과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두 뮤지션의 팬들을 위한 ‘팬심 대결’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각 뮤지션에 대한 응원 댓글 수와 게임 내 플레이 횟수를 비교해 승부를 가리는 방식이며, 우승한 뮤지션의 팬들에게는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 티켓, 외식 상품권,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음원 업데이트는 22일, 29일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자우림의 ‘매직 카펫 라이드’ 엑스재팬의 ‘X’도 게임에 함께 추가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